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단체 인증만 하면, 단체 수모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0^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13

 

 


안녕하세요. 빌랩 고객 여러분 단체 인증에 관심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빌랩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본 이벤트에 이미 많은 단체들이 인증을 마치고 단체 수모가 발송되었습니다.


그런데 단체 인증을 위한 필수사항을 지키지 않아 인증에서 탈락하는 경우가 있어, 다시 한번 공지 드립니다.  

 

1. 단체수모 신청 필수정보 양식예시의 정보(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SMS/뉴스메일 수신여부, 주소)를 모두 빠짐없이 기입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2. 특히 SMS 수신여부, 뉴스메일 수신여부를 반드시 본인에게 확인 후 기입해야 합니다. 모두 수신이 아닐 경우, 인증에서 탈락합니다.     


* 정확한 개인 인증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항입니다. 그리고 회원 가입 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가 각기 달라야 하며, 실제 유효한 번호이어야 합니다. 부정 가입 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이벤트는 빌랩 고객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신청 그룹 중에 빌랩 수영복 구매 고객이 반드시 최소 1명 이상은 있으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응모하시는 리더분들께서 응모 요건을 다른 단체 원들에게 잘 안내를 해도, 응모하시는 개개인이 요건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해서 인증이 계속 지연되고, 인증 업무가 중복되고 반복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특히, <SMS 수신여부> 및 <뉴스메일수신여부>에 수신으로 체크가 안되는 분들이 단체에 몇명씩 꼭 나와서 인증이 지연되고, 이로 인해 시간과 노력이 상당히 허비되고 있습니다. 인증에는 이로인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오니,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응모 부탁드립니다.  단체 인증의 특성 상, 인증된 분들만 수모를 보내드릴 경우, 단체의 팀웍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어서 전체 인증 확인이 꼭 필요한데, 이 점 리더분들께서 잘 챙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체 인증을 위해, 인증 요건을 지키지 못한 분들이 누구인지를 응모하신 리더분들께 알려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사항을  받아들이지 못하실 경우, 응모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이로 인한 단체구성원의 항의성 전화가 발생하고 있는데, 리더분들께서는 이 점 잘 공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1. 단체 인증 요건을 정확히 지키지 않고, 신청하는 그룹의 경우, 최초 신청 시 인증 요건 미충족하였을 때, 해당 사항을 안내드리고 2번째 신청에서도 인증 요건을 계속해서 미 충족하였을 경우, 부득이 미인증 신청그룹으로 단체 수모 응모에 탈락으로 처리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증과정을 3번, 4번, 5번 반복해서 진행 될 경우, 신청하시는 그룹에서도 결코 좋지 않은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수영을 사랑하는 단체를 응원하고자 하는 이벤트 진행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기 때문입니다. 단체수모 신청 필수정보 양식예시의 정보(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SMS/뉴스메일 수신여부)를 모두 빠짐없이 확인하고


기입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단체 응모와 관련된 문의는 반드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로 고객센터 기본 업무에 상당한 차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면, 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3. 그리고 최근 일부 신청회원분에게서 부정 수령 문제가 불거지고 있어, 부득이하게도 한 주소당 한 명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점 반드시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빌랩운영자 2019-12-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김규리 회원님 수영팀 단체 인증 완료 및 단체 수모 발송 완료 안내

    김규리 회원님의 수영팀(총 22명)이 단체인증이 완료되어
    단체 수모가 리더분께 발송되었습니다.
    전체 수영팀의 모두가 SMS/E-mail 모두 수신동의 확인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빌랩운영자 2020-01-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라경 회원님 수영팀 단체 인증 완료 및 단체 수모 발송 완료 안내

    박라경 회원님의 수영팀(총 16명)이 단체인증이 완료되어
    단체 수모가 리더분께 발송되었습니다.
    전체 수영팀의 모두가 SMS/E-mail 모두 수신동의 확인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빌랩운영자 2020-02-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많은 단체가 인증을 완료하였습니다.
    단체 인증 그룹을 일일이 코멘트로 안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멘트에 안내가 없어도, 단체의 리더분과는 긴밀하게 소통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